当前位置:首页 >> Let's Love (with Spoonz) >> 歌曲列表 第1页
Let's Love (with Spoonz)
‘러브 메신저’ 뉴이스트가 들려주는
더욱 달콤하고 따뜻한 이야기들
사랑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지금 이 순간
Let’s Love (with Spoonz)
‘러브 메신저’로 변한 뉴이스트가 사랑하는 많은 이들을 위해 마음을 보내는 사람들의 따스한 감성을 전한다.
지난해 발매된 미니 7집 [The Table]을 통해 현실적인 언어로 ‘사랑’을 이야기 했던 뉴이스트가 이번에는 모든 이들의 애정 어린 마음이 가득 담긴 메시지를 전달하는 우체부로 깜짝 변신, 콜라보레이션 음원 [Let’s Love (with Spoonz)]를 발매한다.
[Let’s Love (with Spoonz)]는 엔씨 소프트의 캐릭터 ‘스푼즈’와 또 한 번의 특별한 만남으로 진행됐다. 지난 [I Don’t Care (with Spoonz)]를 통해서 청량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나타냈다면 이번에는 더욱 달콤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늦겨울의 마지막을 포근하게 장식한다.
뉴이스트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푼즈’는 엔씨 소프트의 캐릭터 IP로 털 뿜뿜 양 ‘비티’는 ‘JR’, 부드러운 ‘슬라임’은 ‘아론’, 수줍은 전직 악마 ‘디아볼’은 ‘백호’, 기묘한 아기용 ‘핑’은 ‘민현’, 민트초코요정 ‘신디’는 ‘렌’과 함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뽐내는 총 다섯 친구들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뉴이스트는 스푼즈 캐릭터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문화 콘텐츠 영역에 도전하며 이를 더욱 확장 시켜 나가고 있다. 이는 보다 다채로운 가능성으로 한계 없는 변화를 매순간 입증해 온 뉴이스트의 행보가 더욱이 주목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이다.
# Let’s Love (with Spoonz)
‘사랑을 나누고, 사랑을 하자(SEND LOVE, BE LOVE)’라는 주제를 담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음원 [Let’s Love (with Spoonz)]는 감각적인 기타 사운드에 다정한 가사와 뉴이스트의 목소리가 어우러진다. 이에 한 폭의 동화 같은 색채는 물론 매력적인 스푼즈 캐릭터들과의 조화가 초콜릿보다 더욱 달콤하고 부드럽게 느껴진다.
특히 뉴이스트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한층 높였으며 멤버 백호는 직접 작곡에 참여, 프로듀서로의 면모를 또 한 번 선보였다. 앞서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 뉴이스트는 이번 [Let’s Love (with Spoonz)]에서도 또 다른 분위기를 뉴이스트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계 없는 이들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한다.
♦ 확정 트랙리스트
1. Let’s Love (with Spoonz)
Lyrics by BAEKHO, JR, REN, ARON, MINHYUN, BUMZU, / Composed by BAEKHO, BUMZU, 박기태, BuildingOwner / Arranged by 박기태, BuildingOwner
‘Let’s Love (with Spoonz)’는 사랑하는 많은 이들을 위해 마음을 전하는 사람들의 감성을 담아낸 곡으로 ‘사랑을 나누고, 사랑을 하자’라는 주제를 담아냈다. 이에 감각적인 기타 사운드와 다정하고 달콤한 가사가 어우러진다.
또한 모든 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러브 메신저’로 변한 뉴이스트는 모든 멤버가 작사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더한 것은 물론 멤버 백호는 직접 작곡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