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여자 없는 남자들 (2014 월간 윤종신 8월호) >> 歌曲列表 第1页
여자 없는 남자들 (2014 월간 윤종신 8월호)

여자 없는 남자들 (2014 월간 윤종신 8월호)

2014 <월간 윤종신> 8월호 ‘여자 없는 남자들’ (부제 : 새벽의 전화) Inspired by 무라카미 하루키 소설 「여자 없는 남자들」 2014 <월간 윤종신> 8월호 ‘여자 없는 남자들’은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여자 없는 남자들』(문학동네 펴냄)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되었다. 윤종신은 국내 출간을 앞둔 이 작품을 미리 읽어보았고, 그 소감을 노래로 표현했다. 평소 하루키의 생각에 많은 공감을 했던 그는 이번 소설이 자신의 노래 세계와도 통하는 부분이 있었기에 진심을 담아 작업할 수 있었다. 물론 세계적인 거장의 신작을 다른 어떤 한국 독자보다 먼저 만나 볼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영광스러운 작업이었다. 윤종신은 소설의 내용을 그대로 옮기기보다는 새벽에 전화가 울리는 상황에 착안해 이야기를 풀어냈다. ‘새벽의 전화’라는 부제를 가진 이 곡은 전화를 받기까지의 순간을 그리고 있다. 새벽에 전화가 울리면 내가 좋아하는 ‘그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는 설렘이 스치는 찰나를 노래에 담았다. <월간 윤종신>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윤종신표 발라드로 윤종신이 직접 불렀다. 8월호 ‘여자 없는 남자들’은 배우 정우성이 나레이션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노래도 하나의 이야기라고 생각하는 윤종신은 내용상 전화 속 남자의 목소리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배우 정우성을 떠올렸다. 평소 닮은꼴(?)로 본의 아니게 윤종신과 얽혀왔던 정우성은 윤종신의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으며, 나레이션 녹음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깜짝 출연해주었다. ‘여자 없는 남자들’은 2014년 8월 27일 정오에 발매된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